저는 롯데리아나 버거킹보다는 맥도날드를 좋아해요.

 

특히 맥더블을 매우 좋아했었는데 최근 가격이 무지막지하게 올라 아쉬운 한사람이네요..

 

 

 

 

맥도날드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맥도날드의 '마이보이스'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들을 아실거예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리자면

 

마이보이스는 맥도날드 설문조사 어플인데 설문을 끝내면 맥도날드 쿠폰을 줘요.

 

설문은 하루에 한번 가능하고, 그 때마다 쿠폰을 준다는 사실!

 

 

 

 

관련해서 이전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어요.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관련 링크 :  ▶▶이전 포스팅 바로가기◀◀

 

 

 

 

 

이 때만해도 쿠폰은 맥커피(S)와 콜라(S) 였는데요.

 

저는 운동 끝나고 먹는 아이스 커피가 좋은데 아이스 커피는 안되서 너무 아쉬었어요.

 

이렇게 말하니 1000원 밖에 안하는데 고비형님이 된 기분이네요.

 

아무튼 이번에 쿠폰에 아이스커피(M)이 추가 됐어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좋아요. 전 아무래도 고비체질인가봐요..

 

 

 

 

 

하루에 한번씩 설문 조사를 했더니 쿠폰이 벌써 이만큼 모였어요.

 

 

 

 

 

 

이용 약관도 이전과 다를것이 없네요.

 

언제나 어떤 쿠폰을 사용하던 이용약관은 꼭 읽어보는 습관을 들여주세요.

 

 

 

 

 

 

 

 

맥도날드에서 '마이보이스' 설문 조사를 오랜기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맥도날드에서도 이런 설문을 통해 중요한 정보들을 얻는 것 같아요. (제 생각...)

 

무료로 커피와 콜라를 마시느 만큼 설문도 최대한 솔직하게 해주는 사람이 되자구요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