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를 정말 자주 다니는 편이예요.

 

분기에 한번 이상은 가는데요 그동안 쌓인 나름의 노하우(?)들을 풀어볼게요!

 

우선 첫번째로는 항공권 예매예요.

 

언제나 오사카를 갈때는 항공권이 싸게 있을 때만 다녀왔어요.

 

 

보통 15~20 정도에 다녀왔던 것 같네요!

 

평균 18만원정도요.

 

 

 

가장 중요한 팁은 항공권을 평소에 자주 확인하는 거예요.

 

일반적으로 예매를 빨리하면 쌀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꼭 그렇진 않은것 같아요

 

저는 일주일 전에 예매를 했음에도 저렴하게 구매한 경험이 많거든요!

 

그니까 언제든 자주자주 확인을 해야 좋은 가격에 티켓을 구매할 수 있을거예요.

 

 

 

 

 

 

 

 

 

 

그럼 제가 평소 어디서 검색하는지를 알려드릴게요.

 

 

 

 

 

 

#1 G마켓 여행 (오픈마켓 여행)

 

 

 

▲ G마켓 여행에서 검색한 오사카 항공편

 

 

 

저는 주로 오픈마켓 여행에서 항공권을 구매해요.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항공권은 곧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거예요.

 

그런데 G마켓 여행의 장점은 쿠폰이예요.

 

보통 5000원이나 10000원 쿠폰을 항상 제공하고 있거든요.

 

저렴한 항공권을 찾았다면 쿠폰을 찾아서 적용한 후 결제를 합니다.

 

 

 

 

 

 

 

#2 항공사 또는 여행사 어플리케이션 & 홈페이지

 

 

 

▲ 진에어 어플리케이션에서 검색한 오사카 항공권

 

 

 

정말 싼 금액의 항공권은 주로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보통은 이벤트 기간에 공고를 띄우지만 간혹 검색하다보면 불시에 뜨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주로 진에어에서 오사카 항공편을 검색하는 편이예요.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는 보통 더 저렴했던 것 같아요.

 

 

 

 

이번에는 토요일 일요일 1박2일로 오사카를 가는데 노xx선 여행사에서 왕복 168000원 정도에 예약을 했어요.

 

일반적으론 G마켓에서 여행사의 항공권이 검색이 되지만 가끔 G마켓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좀 더 저렴한 항공권이 있기도 하더라구요.

 

혹은 G마켓에서는 좌석이 없었는데 항공사 홈페이지 있기도 하구요.

 

 

 

또 요즘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하는 프로모션을 알려주는 어플도 있으니까

 

잘 활용해 보시는게 좋겠어요!

 

 

 

 

 

#3 소셜 커머스

 

 

저 같은 경우는 소셜 커머스를 잘 이용하지 않아요.

 

간혹 정말 싼 딜이 뜨기도 하지만 보통은 오픈마켓에서 구매하거나 항공사&여행사의 항공권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잘 이용하진 않지만 홍콩을 12만원에 다녀온 이력도 있기에

 

마냥 안보긴 아쉬운 곳이네요!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은 자주 확인하는 것이네요.

 

정말 단순하지만 중요해요.

 

 

그리고 나는 대학시절 수강신청을 곧 잘 했다 하신다면

 

공식 프로모션 이벤트를 노려보세요!!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