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G마켓 여행 코너를 구경하다

 

갑작스럽게 오키나와 여행을 하게되었어요.

 

 

 

118500원이란 가격에 오키나와 왕복항공권을 발견했거든요.

 

항공사는 티웨이 항공이구요.

 

기간도 토요일~화요일로 아주아주 좋아요~! ^.^)=b

 

 

 

 

 

저는 항공권을 G마켓 여행에서 주로 예약해요.

 

여행사 특가 항공권이 검색되고.

 

G마켓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거든요!

 

 

 

 

물론 항공사 홈페이지에 더 저렴한 특가상품이 많지만

 

기회를 잡기 쉽지않으므로.. 저런식으로 G마켓 여행, 옥션여행 같은 오픈마켓을 애용합니다

 

 

 

 

 

 

 

 

 

 

 

어떤 쿠폰이 있나~ G마켓 여행 이벤트를 검색하다가

 

이번에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만원쿠폰을 받았어요.

 

무려 10%나 할인이 되네요!

 

118500원인데 저 쿠폰을 써서 108500원에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에 예약 성공!

 

10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니 제가 최고의 수혜자겠죠?

 

 

 

 

 

 

 

 

 

 

출발일이 일주일도 안남은 상태에서 예매을 했음에도

 

좋은 금액으로 오키나로 갑작스럽게 떠나게 되었습니다.

 

예매할 때는 분명 7석으로 봤었는데 다음 날 되니 바로 사라졌어요. 20만원 대로 올랐다는..

 

 

 

 

 

 

 

 

 

운 좋게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매했는데 이번에는 3박4일 동안 숙소를 알뜰하게 잘 잡아봐야겠네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숙소 잡기편!!

 

그리고 오키나와는 렌트도 꼭 해야한다기에 렌트카까지 한번 써봐야겠네요 : )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