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고다 할인코드를 받아보기로해요. 저는 주로 호텔스 닷컴에서 호텔을 예약해요. 호텔스 닷컴은 매달 8~10% 할인 코드를 제공하고 있죠. 그런데 이번에는 어쩔 수 없이 아고다를 통해 예약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했어요. 그래서 아고다 할인 코드를 찾아보니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코드는 없었어요.. 그래서 검색을 하던 도중 롯데면세점에서 등급별로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보니 저는 8%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었어요.

우선 롯데면세점에서 아고다 쿠폰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나오고, 본인 등급에 맞는 부분의 쿠폰번호 받기를 눌러주세요.

 

 

 

 

저는 플래티늄이기 때문에 8%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었어요. 물론 $1 이상 구매 기록이 있어 받을 수 있었어요. 구매조건이 없더라도 5%할인 쿠폰은 다운로드가 가능하네요. 

 

 

 

 

본인 등급에 해당하는 쿠폰 번호 받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 창과 같이 팝업창이 떠요. 그리고 쿠폰 번호가 나오죠! 꼭 메모하라는 메세지도 뜨네요.

 

 

 

 

그리고 아랫 부분에 쿠폰 사용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쿠폰은 예약 과정 중 개인정보 입력하는 페이지 하단에서 입력할 수 있어요. 제 기억으로는 로그인을 해야 할인코드 입력창이 나왔던 것 같아요. 이 때 주의할 점이 다른 경로로 접속을 하면 쿠폰번호가 안먹더라구요. 꼭 롯데면세점 아고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고다에 접속을 해주세요.

 

 

 

 

8% 쿠폰을 사용한 모습이예요. $5.76나 절약을 할 수 있었어요! 원래는 이베이츠 경유를 해 4% 적립을 하려했으나 아무래도 8%할인이 되는 롯데면세점 쿠폰을 사용했어요. 성급하게 예약하지않고 쿠폰을 찾아서 뿌듯하네요!

 

 

 

 

저는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찾는데 조금 고생을 했어요. 혹시 찾기 어려운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리고 처음엔 다른 링크를 통해 아고다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쿠폰 적용이 안되서 엄청 고생을 했어요. 여러분은 바로 롯데면세점 링크를 통해 아고다 홈페이지를 들어가도록 하세요!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