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본을 자주 다니는데 지금까지 항공권을 가장 많이 예매한곳은 지마켓이예요. 지마켓에서 초특가를 기대하기는 힘들지만 어느정도 싸게 가기에 좋아요. 여러 여행사의 항공권을 모아 최저가를 보여주고, 거기에 쿠폰까지 적용할 수 있기 때문이예요. 항공사에서 초특가 이벤트로 예매한 것이 아니라면 지마켓에서 항공권 예매하는 것을 저는 추천합니다. 일단 쿠폰들을 어디서 받는지 알아봐요.

 

 

지마켓 메인에서 '출첵/쿠폰'을 클릭해요. 저는 오픈마켓에서 쇼핑하기 전에는 쿠폰을 확인하는 습관이 있어요.

 

 

 

 

 자, 여기서 다시 '쿠폰존'을 클릭해요.

 

 

 

 

 

 항공권에 사용가능한 쿠폰은 일반 지마켓 쿠폰과 달라요. 일반 지마켓 쿠폰을 보시면 항공권은 대부분 제외되어 있을거예요. 쿠폰존에 들어가셨다면 스크롤을 쭉 내려서 하단에 '여행 쿠폰북' 배너가 있을거예요. 여기로 들어가주세요.

 

 

 

 

 이제 여행과 관련된 여러가지 쿠폰들이 보여요. 저는 일본을 자주가기 때문에 20만원 언저리의 항공권을 자주 받아요. 20만원 이상 항공권은 보통 5,000원이나 10,000원 쿠폰을 많이 제공하고있어요. 이번에도 역시 10,000원을 주고 있네요. 그런데 이번엔 10%할인 쿠폰이 있군요. 오늘밤 00시에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그런데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000원 쿠폰이 안써지네요. 이럴 때 꿀팁을 하나 드리자면 옥션 여행으로 가서 항공권을 예매하세요. 옥션 항공권도 지마켓과 동일한 항공권들을 보여주는데 쿠폰 내용이 조금씩 달라요. 옥션은 '항공권 - MY항공' 메뉴를 들어가시면 쿠폰 관련 배너가 있을거예요. 저는 옥션을 들어가서 만원을 받은 상태예요. 그리고 오늘 밤 10% 할인 쿠폰을 도전해보고 성공 여부에 따라 항공권을 예매해야겠어요.(첫 구매고객 전용 쿠폰입니다!)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