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빠른무한만을 즐기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빠른무한의 인기가 좋습니다. 일명 빨무라고들 하는데요. 배틀넷에서 빨무 방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맵 다운로드가 되지만 사정상 빨무방에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직접 맵을 설치해야합니다. 


그럼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 빠른무한 다운 링크와 설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빠른무한 설치 방법

스타크래프트 맵을 설치할 때는 스타크래프트가 설치된 폴더에서 [starcraft\maps\download] 경로에 맵을 복사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스타에 접속해서 맵경로를 보면 해당 맵이 보입니다. 그리고 맘껏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스타크래프트 빠른무한 다운

아래는 스타크래프트 빠른무한 맵 파일들입니다. 그냥 실행할 수 는 없고, 맵에디터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스타크래프트에서 실행한 후 직접 게임을 즐기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무한은 많은 미네랄이 한곳에 뭉쳐있고, 건물이 미네랄에 바로 붙어있어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자원을 캘 수 있어 시원한 물량전을 할 수 있는 맵이죠.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빠른무한은 아래의 맵을 다운 받아야합니다. 6인용과 8인용이 있습니다. 일반 스타크래프트와 동일하게 설치를 하면 됩니다. 그럼 즐겜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리마스터 버전 빨무

6인용New+Super_빠른무한(리마스터).scm

8인용 New_Super_빠른무한(리마스터).scm

■ 1.18 버전 빨무

빠른무한(1.18).scx

슈퍼_빠른무한(1.18).scm


만약 기타 유즈맵 다운로드를 하고싶다면 유즈맵 다운로드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재밌게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