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크레온은 대신증권의 HTS로 주식 트레이딩을 할 수 있는 거래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5년 무료라 함은 주식 거래 수수료를 5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크레온 주식 수수료는 0.011%입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수수료

저 또한 현재 크레온을 통해 주식수수료를 5년간 면제받고 있습니다. 그럼 대신증권 크레온 수수료 5년 무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수수료 5년 무료 이벤트

주식 거래 수수료가 0.0011%로 매우 적지만 큰 금액을 거래하거나 거래가 누적되면 무시할 수 없으니 가능하다면 수수료 없이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2017년에 이어 계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5년 무료


신청 대상은 주민번호 기준 2018년에 크레온 비대면계좌 첫 개설 고객 또는 2017년에 크레온에서 주식거래 안 한 고객입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이벤트 대상


이벤트 참여 절차는 먼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합니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주식수수료 5년 무료 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럼 익일부터 주식 수수료를 무료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대신증권 크레온 이벤트 절차


비대면계좌 개설 방법은 크레온 앱 다운로드 후 약관 동의 및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합니다. 신분증 촬영 및 고객 정보를 입력하고, 계좌 인증 후 개설이 완료됩니다.

대신증권 비대면계좌 개설 절차


주식을 하고 싶으나 아직 증권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대신증권 크레온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고, 5년 동안 수수료 없이 거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Posted by witam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