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을 할 때 인천공항에서 프린트를 해야하는 경우가 은근히 많아요. 저도 최근에 인천공항에서 출국 전 교통패스 바우처를 인쇄를 했어요. 인천 공항에서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은근히 많이 있는데요. 그럼에도 인천공항이 너무 넓어 단번에 찾기가 힘든데요. 인천공항 어디에서 프린트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천공항 프린트 가능 장소

인천공항은 크게 일반지역, 면세지역, 탑승동 이렇게 세 곳으로 나눌 수 있어요. 티켓팅을 하는 곳은 일반지역, 출국수속 후 면세쇼핑을 하는 면세지역, 면세지역에서 셔틀트레인을 타고 이동하는 탑승동 이렇게 세구역이 있지요. 일반지역 → 면세지역 → 탑승동 순으로 이동할 수는 있으나 다시 돌아갈 수는 없다는 점도 꼭 알아두세요! 비행기는 면세지역에서 탑승하는데 탑승동으로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혹은 면세지역에서 할 일을 남겨두고 탑승동으로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말이예요.

각종 라운지에서도 프린트가 가능하지만 라운지입장이 무료는 아니므로 라운지는 제외하고 정리해봤어요.



일반지역

■ 인터넷카페 by 카페베네 (일반지역 5번 출국장 2층)


■ 인터넷카페 by 카페베네 (일반지역 3번 출국장 2층)


■ 오비탈 문구 (일반지역 5번 출국장 쪽 지하 1층)


■ The Beans by UCC (일반지역 2번 출국장 쪽 지하 1층)


면세지역

인천공항 홈페이지에는 면세지역에 라운지 밖에 나오지 않지만 2017년 2월 말경 서편에서 27번 게이트로 가는 도중  좌측에서 '인터넷카페 by 카페베네'를 찾아 인쇄를 했었어요.

탑승동

■ 인터넷카페 by 카페베네 (탑승동 124번 Gate 부근 3층)


■ 인터넷카페 by 카페베네 (탑승동 111번 Gate 부근 3층)


인천공항 프린트 이용 가격

아래 사진은 인천공항 면세지역 27 Gate 가는 길에 있던 인터넷 카페 by 카페베네 의 OA 서비스 가격표예요.


주로 흑백컬러를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100원이면 한장 프린트가 가능해요. 먼저 카페에 있는 PC와 프린터를 이용해 인쇄를 한 후 카페 카운터에서 인쇄한 매수 만큼 금액을 지불하면 돼요.

Posted by witamY
,